팁과 정보
▶ 유용한 정보
- ㆍ[정보]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, 여인파 ... [3]
- ㆍ[정보]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...
- ㆍ[정보] 서약 비교
- ㆍ[정보]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... [5]
- ㆍ[정보] 인생의 100%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"고유... [2]
AstroB |
날짜 : 2026-06-09 13:23 | 조회 : 404 / 추천 : 0 |
|---|---|---|
[잡담] 요즘 ㅈ같다 느끼는 캐릭
비질 요즘 게임하면서 순발력 요구하는 구간도 많고 패턴대응하면서 짤딜 박아야하는데 스킬 사용기준에 조건부가 달려있으면 더 정신없는듯 기존 캐릭은 스킬을 쓴다-쿨이돈다 쿨이찼다-스킬을 쓴다 단순한 구조인데 비질같은 게이지 캐릭들은 쿨이 찼다-요수게이지는 차있는가-아니오-응 스킬못써 이렇게 되니까 빡침 걍 스킬 쿨 도는대로 굴려도 퍼쿨 살리기 힘든데 거기서 게이지까지 신경써야하니까 가볍게 하고 싶어도 이겨야한다 플레이가 되어버림 그렇다고 캐릭이 타격감이 좋은 것도 아니고 계수가 약한 건 아닌데 차라리 쿨증붙은 키메라가 훨 나아보임 뭐 게이지 신경써서 잘 할 사람은 잘 하겠지만 난 걍 스킬발동에 조건부붙은 캐릭들 플레이체감 ㅈ구린듯 앞으론 얼마나 쎄든 게이지류캐릭 안할것 같음 from Mobile
|
||
AstroB
41,365
5,128,084
프로필 숨기기
신고
144
98%










AstroB





